산하단체

공지사항

[제234차] 해외 원정 산행 안내(취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key-k산악회 작성일 2023-03-24 04:03 댓글 0건 조회 644회

본문

존경하옵는 동문 선,후배님

 

아침부터 촉촉하게 봄비가 내려 메마른 대지에서 꿈틀대는 새 생명체들에게 말 그대로 단비가 되고 있습니다.

남도에서 불어오는 바람에서 느낄 수 있는 꽃내음이 점점 더 진해지다 이제는 이곳에도 벚꽃,목련꽃이 개화를 시작하여 화려함을 뽐내고 있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역동적인 계절에 동문 선,후배님들 께서도 터밭이나 화단을 가꾸시랴 바쁘면서도 생동하는 봄기운에서 활력을 얻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일교차가 아주 심한 때이오니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3월 정기산행은 대전에 있는 대청호 오백리길을 다녀왔습니다.

당초 40인승 버스를 임차하여 보조석까지 41분이 참석 신청하여 뒤에 동행하시려던 몇 분을 모시지 못했으나 정작 아침에 예고 없이 불참하신 분들이 있어 36분이 다녀왔습니다.

예고 없이 불참하는 인원 때문에 참석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함께하지 못하는 일이 다시는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각자 예약제에 대한 인식을 좀 더 확고히 할 필요가 있다 생각합니다.

 

반면에 장거리 이동으로 이른 출발에 아침을 걱정하신 총동문회장님께서 뭉쉥이 떡을 준비해 주셨고 36회 안승호 선배님께서 금일봉과 함께 초코파이,영양갱,초코렛,사탕등 간식거리를 한 보따리 풀어 놓으셨으며 초대 산악회장님이신 최돈설 문화원장님께서 금일봉을 산악회장님 편에 보내주셨습니다.

잊지 않으시고 산악회에 애정을 보내주시는 최돈설 회장님,안승호 선배님,김남현 회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늦은 귀가로 해단식을 염려하신 황남두 고문님과 최규태 산악회장님,심상희 부회장님,우정 참석한 모산산악회에서 일십만원씩 찬조해 주시어 해단식 겸 만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동행하신 회원들을 대표하여 이 지면을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이렇듯 함께하는 동문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고 참여해주시는 선,후배님들이 계시기에 본 산악회가 산행의 회차를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고 또 이만큼 성장 했습니다.

 

그 큰 뜻을 받들어 key-k산악회의 자랑이자 연례 행사인 원정 산행을 올해에는 해외로 계획하였습니다.

당초 23일과 34일 두 가지 안으로 회의한 결과 23일에 선호도가 높아 23일로 결정하였으며 접근성이 편리한 양양공항에서 플라이강원 항공을 이용하여 대만으로 모십니다.

아시다시피 6월에는 단오 정기전이 있습니다.

우리 동문회에서 주최를 하기에 대사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야 하는 동문들의 일정을 피하여 계획하다 보니 시간적인 여유가 별로 없는 점 양해를 바라며 세부적인 원정산행 일정은 첨부한 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참석인원에 따라 여행경비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하여 참석 등록과 함께 경비 입금은 40,80명 기준인 880,000원을 입금받겠으며 최종 참석인원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 된다면 추후 정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지 트래킹 코스의 난이도는 하 또는 중하라고 하오니 체력적인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급적 430일까지 참석 등록을 부탁드리며 경비 입금시에는 기수와 이름을 함께 표시해 주시면 혼선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기타 글로 설명이 부족한 부분이 있으시면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무튼 코로나로 건너뛰었던 해외 원정 산행이니만큼 많은 동문들께서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기억의 한 페이지에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에 함께하시기를 소망합니다.

  

          ◐ 원정산행 개요

  

여행일정:2023526() ~ 28() / 23

집결일시:2023526[금요일] 06:30

집 결 지:강릉종합경기장 정자각앞

여 행 지:대만[후산(호랑이섬),기륭위 섬 트래킹 및 타이페이 관광]

여행경비:880,000(참석인원에 따라 가변)

입금계좌:농협 351-0848-5129-83/예금주:강릉중앙고등학교 총동문회 key-k산악회

등록기한:2023324일부터 2023430일까지

준 비 물:추후안내

상기 산행계획은 현지 사정등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1.아래 산행등록 바로가기를 클릭한후 리플란에 기수와 이름을 남겨주시면 사무국에서 등록란으로 옮겨놓겠습니다.

2.산행 동참 동문님들의 편의를 위해 산악회 사무국장(010-3369-7068) 및 기별 임원진에게 문자,카톡 ,음성전화등을 이용하여 등록을 대행하실 수 있습니다.

  

 

 

산행등록 바로가기

  

 

 

                            강릉중앙고총동문회 key-k산악회 회장 최 규 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