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별마당

기별게시판

50기 재경동문회장 이.취임식 및 동문가족체육대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경동문회장 작성일 2023-09-13 17:30 댓글 1건 조회 619회

본문

 

믿어주고 지지해 준 50회 동기여러분 ! 

금년 3월 재경동문회 정기총회에서 제16대 재경동문회장으로 선출되어 5월 5일 회장 이.취임식 및 동문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하려 하였으나( 서울 노원 육군사관학교 운동장), 우천 일기로 지난 9월9일 개최하게되었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멀리 고향 강릉에서,, 수도권 경향각지에서 발걸음을 해 주신 50회 동기여러분들께 고맙고 감사하였습니다. 

최근 코로나 이후  가장 많은 동기들이(강릉:13명/ 서울,수도권:19명) 축하와 격려를 해 주고,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십시일반 찬조와 협찬을 해 준 덕택으로 행사가 더욱 더 빛날 수 있었다고 생각 합니다.

 또한 미쳐 참석치 못한 여럿 동기들의 찬조와 지원, 그리고 격려의 전화, 카톡 메시지를 통해 축하를 해 줘 무척 감사했습니다. 이 모두의 성원을 어떻게 갚아 나아갈지를 심도있게 고민 해 볼 생각입니다.

50회 동기 여러분들의 바라는 마음 충분히 혜량하며, 초심 잃지 않고 재경동문회를 활성화 시키라는 발전적 의미부여라고 생각하며, 부지런히 동문들의 기대에 부응 코져 노력하겠습니다.

퇴직과 은퇴할 시기에 중책을 맏게되어 심적 부담감이 많이 앞서지만, 믿고 지지해 주는 동기 여러분들의 힘을 등에 엎고 열심히 뛰어 볼 생각입니다.  부족하지만 많은 질책과 조언, 지도 편달을 당부 드리며 청명한 가을, 드높은 하늘처럼 건강하고, 가정엔 늘 웃음과 행운이 깃들기를 바라며 이만 체육대회 성료 인사를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2023년 9월 13일 

                                       제16대 재경강릉중앙고동문회장 (50회) 김 종묵 드림

댓글목록

profile_image

조규전50님의 댓글

조규전50 작성일

.
.
오랫만에 친구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김종묵친구의 재경동문회장 취임도 격하게 축하드립니다.
축산과 담임을  하셨던 김영달 선생님도 생각이 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