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별마당

기별게시판

38기 비아그라 보다 더 좋은 꿀과 마늘로 건강을 찾아서 떠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산바람 작성일 2017-08-01 11:59 댓글 0건 조회 1,362회

본문

꿀과 마늘로 건강을 찾자!

 

시간이 속절없이 빠른 속도로 지나가고 있는데. 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으며 또 어디로 가고 있는가?

나의 삶에 대하여 심사숙고를 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렇다. 이웃과 벗들에게 예수님 믿으세요! 라고 말하여 사람들은 왜 예수님을 믿어야 하는 지라고 하는 반문을 하고 있다.

그러나 내가 할 수 있는 답은 분명하다.

예수님 믿고 구원 받아서 천국에 가기 위하여 예수님을 믿어야 한다고 말이다.

나이가 들면 여러 가지로 몸 곳곳에 균열이 발생하여 아프지 않는 곳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삭신이 왜 이렇게 성한 곳이 없는 가라고 하는 반문도 해 본다.

나이가 들면서 건강을 걱정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런데, 이 건강을 유지하는 일이 그렇게 녹녹하지만은 않다.

우리 몸처럼 민감한 반응을 나타내는 곳은 없을 것이다.

사람을 남자와 여자들 만드신 하나님께서 우리가 살아가면서 제일 많이 부대끼는 것이 부부의 사이의 갈등이다.

부부 갈등 중에서 그 속을 깊이 들여다보면 부부의 금실이 최우선 과제가 되는 일인데, 부부 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고 하지만 사실 이 칼로 물을 벨 수 있는 도구가 부부간을 연결하는 성관계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질 때 하는 말이지, 그렇지 않으면 이 칼은 물을 베는 것이 아니라 무 자르듯이 단 칼에 잘라지는 것이 부부 사이다.

사람에 따라서 천차만별이겠지만 남자의 몸이라고 하는 것이 제 생각대로 되는 곳은 어디 한 곳도 없다.

그러나 이렇게 되는 곳이 없는 것을 되도록 만들려면 부단한 노력과 지속적이 투자가 동반 되었을 때는 성공할 수 있다.

병원에 가면 의사들은 백내장 녹내장은 치료가 되지 않는 다고 하지만 이것 또한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면 완치기 되고 건강을 회복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부부의 금실을 회복시키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 까?

매스컴을 보면 온통 비아그라 광고가 도배를 하고 있다.

이 비아그라는 장기 복용하면 성 감퇴는 물론 발기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성 기능이 저감되는 역효과가 발생하게 되어있다.

이것은 명약도 아니고, 특단의 처방도 아니며 건강을 찾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일 뿐이다.

꿀과 마늘은 우리 몸에 아주 좋은 식품이다.

그래서 마늘과 꿀을 2/1로 혼합하여 1주일 정도 숙성을 시켜서 아침저녁을 복용을 하면 건강이 좋아 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장기 복용을 하면 건강이 어떻게 회복되는 지 나타날 것이고, 이 또한 부부의 금실이 회복 될 것이다.

건강 100세를 향한 노력과 투자는 이 세상을 떠나는 날 까지 가야할 과제이고, 또한 삶의 근원이 되는 일이다.

2017.08.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