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게시판 > 서울


목록
재경사무총장


안녕하십니까?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동문 선.후배님들의 건강과 하시는 일들이 모두 모두 술술 잘 ~풀리시길 기원하며, 가족들의 건강과 웃음이 늘 가득하시길 소망하옵니다.
지난 9일, 강릉중앙인의 밤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 재경 원로선배님, 대 선배님들과 재경 회장님,동기들 후배님과 함께 무사히 잘 ~ 다녀왔습니다.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역을 오후 2:15분 출발하여 횡성 휴게소를 잠시 머무르고 난 후 시간이 조금 일러 같은 방향이므로 모교를 잠깐들러 기념사진을 몇 장 찍으시고 해질녁 석양을 뒤로한채 행사장으로 향 했습니다.

홍순길 원로선배님(19회)의 입지문 글을 쓰신 동문을 소개해 주시면서 그 날을 회상하셨고, 옛 교문을(축구부 터) 들어설 때 기합 주고 복장검사 등 규율부를 호령하셨다던 김은묵 원로선배님(30회).임업과 출신이셨다던 정 범교 원로선배님(30회)의 히말라야시이다를 농마차에 옮겨 (약20여년 된) 심었고 가꾸었던 기억들, 그러고보니 히말라야시이다의 수령이 약 120년 정도 되었다는 말씀도 곁들여 주셨습니다.

 이어 참석동문들은 큰 ~ 원을 그리고 교가,응원가 그리고 key-k 구호를 힘차게 외쳤습니다. 모교가 떠나갈 듯 힘찬 함성에 히말라야시이다 교목도 기를 듬뿍 내려 주셨을거라 사료되옵니다.

삼삼오오 모여 이런 저런 덕담과 옛 이야기들을 주고 받는사이 버스는 행사장에 도착하였습니다.

모처럼 강릉중앙인의 밤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여 주신 재경 원로선배님, 대 선배님들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버스승차인원을 동원하고(총 27명) 점검해 주시고,행사안전에 심혈을 쏟아부어 주신 재경동문회장님(44회. 이상경)과 50회 동기들 그리고 이동근 사무차장께 감사를 올립니다.
박택균 2020.01.18 21:39:09
재경에서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모교도 방문하시고
이취임식에 참석하여 보기도 좋고 수고들 많았습니다.
새로운 10년은 아주 중요한 때 입니다.
그 첫발을 힘차게 웅비 하심을 축하드립니다.
목록